소개자료

뒤로가기
제목

[보도자료] 이탈리아 신문 위드미스트&이드로베이스 보도자료

작성자 위드미스트(ip:)

작성일 2021-10-01 09:31:13

조회 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난 달 이탈리아 IDROBASE 본사 Bruno 회장 방문으로, 중앙해양특수구조단에 설치된 위드미스트의 특수구조시설에 대한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Il Gazzettino는 이탈리아 메스 트레 (Mestre)에 기반을 둔 이탈리아 일일 신문입니다. 이탈리아 북동부의 주요 신문이며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신문 중 하나입니다.




[본문 내용 번역본]


텔레비전 소설과 같지만 현실입니다.

한국에서 이탈리아 기술로 극한의 기상 조건을 

시뮬레이션하여 바다에서 구조 훈련을 합니다. 

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일은 Padova에 기반을 둔 Idrobase Group을 놀라게 했습니다. 

혹독한 기상 조건에서 업무를 잘 수행하게끔 직원들을 훈련시키기 위해 3개의 실내 수영장이 있는 구조물을 설치하여 극한의 대기 상황을 재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는 짙은 안개와 매우 강한 돌풍을 동반한 비와 폭풍과 같은 극한 대기 상황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이 시뮬레이션은 마이크로 드롭 기술을 사용한 Idrobase Group에서 제작한 기계를 사용하여 

구현 했으며 장비구성은  2대의 "Elefantino spranebbia" 및  6대의 "Elefante fogmakers" 로 설치는 Idrobase의 한국 공식 유통업체인  (주)에버디포가 진행하였습니다. 

Idrobase Group의 공동 회장인 Bruno Ferrarese는 한국 방문 시, 구축되어 있는 idrobase장비에 매우 만족 하였으며 

이는 "기후 위기로 인한 극한 기상 현상이 빈번해지는 상황에서 지역사회의 회복력을 증가시켜야 하는 상황은  우리에게 더 많은 시장 기회를 열어주는 새로운 솔루션이 될 것 이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인명 보호에 혁신적인 기술 응용 프로그램을 적용한 한국의 창의성을 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